[일상정보] 단독주택에서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생활
페이지 정보
조회18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코로나 때문에 외출이 제한되고, 잠잠해지는가 싶더니 다시 심해지면서
집에서 생활을 하게 되시니 집에서 할만한 취미에 대해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것은 단독주택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볼까 합니다.
아파트보다는 조금 더 자유롭기 때문에 더 다양한 공간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 다양한 활동이 가능합니다.
마당에서는 정말 많은 활동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부터 꿈의 공간이기도 했습니다.
아파트에서는 누리지 못했던 집에서의 야외 풀장, 바베큐파티, 운동을 주변 눈치 보지 않고 즐길 수 있으니까요!
그런데 이 마당이 코로나19 여파로 인하여 완벽한 효자공간이 된 것 같습니다. 특히나 어린 자녀가 있는 분들은 더더욱 말이죠.
마당은 아이들에게는 놀이터로 둔갑하고, 어른들에게는 휴식공간 힐링의 장소가 되어줍니다.
텃밭을 가꾸면서 아이들에게 교육은 물론이며 소소한 먹거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단독주택의 마당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기구를 두어 지금처럼 밖에 나가기 힘들 때
아이들의 답답함도 잠재워 주도록 도와줍니다.
다락방 또한 기존부터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였습니다. 지금처럼 집에서만 재미를 찾아야 할 때에,
다락방에서 정적인 취미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독서, 영화감상 그리고 활동을 크게 요구하지는 않지만 집중이 필요한 취미는 아늑한 분위기의 다락방에서 즐기시면 좋습니다.
테라스가 있는 단독주택이라면 루프탑으로 꾸며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루프탑이라고 해서 크게 바꾸어야 할 것은 없습니다. 우리 가족이 앉을 의자와 간단한 먹거리를 올릴 테이블,
그리고 야간에 반짝반짝 빛을 낼 전구 그리고 필요에 따라 쿠션과 담요 등만 있으면 되겠습니다.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비를 막아줄 천정이 있는 공간이라면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스크린을 설치하는 것도 앞으로 날이 풀리면 많이 사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