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언론 및 방송 | '걸스데이' 민아, 굴삭기에 앉더니 터프 매력!

페이지 정보

조회95회 댓글0건
한글주택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포스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플러스친구 유튜브 네이버티비

본문

걸그룹 ‘걸스데이’의 민아가 공사장의 건설 인부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됐다.

31일 첫 방송될 SBS 새 예능 ‘즐거운 家!’에 출연하는 그는 김병만, 이재룡, 송창의, 장동민, 정겨운, 민혁 등 다른 멤버들과 함께 포스터 촬영을 위한 현장에서 터프한 매력을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김병만이 양철 양동이에 앉은 채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를 웃음 짓게 한다. 민아와 민혁 그리고 송창의는 크고 작은 두 개의 굴착기 버킷에 앉아 각자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고, 이재룡과 정겨운은 삽과 해머를 들고 힘든 공사 현장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 내고 있다. 


1489896728466i21.jpg

▲'즐거운 家!'의 포스터. 사진 | SBS


특히, 포스터 사진에는 ‘즐거운 家!’ 멤버들 모두가 특별한 글자가 새겨진 안전모를 착용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민아의 안전모에는 막내라는 글과 하트가 새겨져 있어 패밀리의 막내로서 사랑받고 있음을 잘 드러내고 있다. 그러나 김병만, 이재룡과 정겨운, 장돔민, 민혁의 모자에는 각각 ‘김씨’, ‘노인네’, ‘G’, ‘닭’, ‘근육맨’ 이라고 적혀있어 ‘즐거운 家!’ 패밀리가 집을 짓는 동안 보여줄 캐미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김도훈기자 dica@sportsseoul.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