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언론 및 방송 | 즐거운 가 김병만, 수준급 굴삭기 실력… 개그계 진정한 달인 '못하는게 뭐야?'

페이지 정보

조회103회 댓글0건
한글주택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포스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플러스친구 유튜브 네이버티비

본문

즐거운 가(家) 김병만이 수준급 굴삭기 작업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SBS '에코빌리지-즐거운 가(家)!'(이하 '즐거운 가') 제작진은 20일 전문가 못지 않은 실력을 뽐내며 굴삭기를 운전 중인 김병만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지난 7월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즐거운 가' 촬영현장에서 포착된 것으로, 이날 김병만은 현란한 굴삭기 작업 실력을 선보여 주변을 놀라게 했다. 

당시 한참 진행되던 촬영이 우천으로 잠시 중단되자, 김병만은 굴삭기 조종석에 올라탔다. 

이후 김병만은 굴삭기로 전진과 후진을 반복하며 기초공사가 마무리된 콘크리트 바닥의 경계면과 밀착해 세세히 바닥을 다지는 굴삭기 신공을 보여 주위를 놀라게 만들었다. 


1489896520524i20.jpg

▲즐거운 가 김병만 굴삭기 / SBS '즐거운 가' 공식 홈페이지



이에 '즐거운 가' 제작진은 "무척 놀랍다. 즐거운 가 촬영을 위해 굴삭기 자격증과 지게차 자격증을 따냈다는 말은 들었지만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며 혀를 내둘렀다. 

즐거운 가 김병만 굴삭기 운전에 네티즌들은 "즐거운 가 김병만 굴삭기, 진정 못하는게 없는 만능맨" "즐거운 가 김병만 굴삭기, 김병만 달인 개그 다시 보고 싶다" "즐거운 가 김병만 굴삭기, 진짜 최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즐거운 가는 다양한 연령대의 스타들이 그 주체가 되어 직접 집을 짓고, 그들이 원하는 자연 그대로의 거주 환경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김병만 이재룡 송창의 장동민 정겨운 이민혁 방민아가 출연한다. 오는 31일 오후 4시 첫 방송.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