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프로모션

언론 및 방송 | 한글주택에서 공사참여한 SBS 에코빌리지 -즐거운 家

페이지 정보

조회201회 댓글0건
한글주택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포스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플러스친구 유튜브 네이버티비

본문

에코빌리지 - '즐거운 家!'민아, 굴착기 조종사 면허증 공개 '女 아이돌 최초'


14898986646041.png


'즐거운 가'민아가 건설기기 조종사 면허증을 공개했다.


 


31일 SBS 새 예능프로그램 '즐거운 家!'가 첫 방송됐다. 이날 김병만, 이재룡, 송창의, 장동민, 정겨운, 민혁(비투비), 민아(걸스데이) 가 집짓기를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민아는 최초로 굴착기 운전은 물론, 집터를 만들기 위해 굴착기를 이용해 자갈을 긁어내는 모습을 보여줬다.


 


방송에 앞서 조종사 면허증을 따기 위해 학원을 다녔던 것으로 알려진 민아는 오랜만에 조종간에 앉은 듯 다소 어색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생각지 못한 실력으로 자갈을 긁어내며 집터 고르기를 했다.


 


집터 기초공사가 무르익던 중 허기를 달래기 위해 중국음식을 시키고 한 자리에 모여앉은 '즐거운가'식구들에게 민아는 자신의 면허증을 꺼냈다.


 


민아의 면허증을 본 김병만은 "(민아가 딴 것은) 조종사 면허증이구나. 잘 땄다." 라며 출연진 중 막내인 민아를 칭찬했다. 이어 김병만은 "나는 기능사 면허증을 땄다. 3톤 이상 굴착기를 운전할 수 있는 것이다" 라고 설명했다. 


 


한편 '즐거운 家'는 각자의 희망이 담긴 집과 공동체를 만드는 과정을 두전과 웃음, 건강한 삶이 어우러지도록 유쾌하게 그려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30분에 방송된다.


 



자료출처 :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SB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eyboard_arrow_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