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02-3411-9911

언론 방송 및 보도

제목
전원주택 시공업체 한글주택, 파주서 오픈하우스 ‘모두, 열린 집’ 개최
작성일
2017-02-23 오후 18:41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전원주택 시공업체 한글주택이 경기도 파주에서 오픈하우스 ‘모두, 열린 집’을 개최한다.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선착순에 한해 입장이 가능한 이번 행사는 예비 건축주에게 완공된 주택을 선보이며, 시공 실력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첫 프로젝트다.


첫 번째로 열리는 오픈 하우스 ‘모두, 열린 집’은 수도권 진입이 편리하고 주변 여건도 좋은 경기도 파주 전원주택단지에 위치하고 있다. 30평대로 개방된 공간은 최대한 살리되 집의 내부 생활이 잘 드러나지 않게 해 프라이버시 중점으로 설계됐고, 모던하지만 단순함이 포인트가 되는 목조주택이다.


또 이날 현장에서 예비 건축주와의 1:1 컨설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맞춤형 전문 설계와 인테리어 상담이 가능하고 건축 시공 및 견적 산출도 함께해 볼 수 있다. 프로젝트를 통해 예비 건축주들이 해당 주택에 대한 설계 및 인테리어 콘셉트 소개, 실제 거주하고 있는 건축주와의 질의응답과 함께 실별 관람, 맞춤건축 컨설팅 등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한글주택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예비 건축주들이 한글주택의 건축 노하우와 시공 실력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소통의 장”이라며 “건축주가 추구하는 스타일을 반영해 앞으로도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방문자 전원에게 전원주택 전반에 대한 정보를 담은 가이드북, 캘린더 등 푸짐한 선물 증정과 참가자에 한해 파격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와 선착순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